일상이야기

둘째아이 소규모 돌잔치

평범하고 즐거운 삶 2023. 10. 11. 16:56
반응형

첫째아이때는  가족.친지. 친구.회사동료들을 모두 초대해서 돌잔치를 했었는데  요즘은 소규모로 돌잔치를 많이 하기도하고 아무래도 둘째이다보니 소규모로  이번엔 돌잔치를 했습니다.

간단히  돌잔치 후기를 남겨 보려 합니다.

 

 돌잔치를 준비하면서 돌잔치를 하고 났을때 남는건 사진이고...돌사진에서 남는건 돌상과 룸 분위기라고 생각을 해서 제일 중점으로 보았고 음식.주차.거리등을 추가해서 장소를 선택했어요.
시그니처 파티플레이스 용인점에  24인룸을 보고 바로 상담갔다가 바로 계약했었는데 인원수가 늘어나는 바람에 34인룸으로 변경을 했고 돌상이 좀 아쉬웠는데 행사를 앞두고 실장님께서 룸리모델링을 하셨다며 사진을 보내주셨는데 보자마자 너무 행복했던 기억이 나요~^^ 전체적으로 룸은 화사하고 깔끔하면서 채광도 좋고 전체적인 분위기도 화이트톤이라 깨끗해보이고 꽃들이 파스텔톤으로 예뻐서 만족스러웠어요~

​의상.헤어.메이업도 안에 같이 내점되어 있어서 편리하고 바로 할수있어서 좋았어요 헤어.메이업은 원하는 스탈이나 원하는걸 말하면 반영해서 예쁘게 잘해주시고 틈틈히 수정도 해주시고 챙겨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한복도 예쁘고 아기의상에 맞취서 이것저것 바꿔주시며 예쁘게 스냅찍을수있게 도와주셔서 잘했다고 생각했어요

​음식도 룸마다 준비되고 디저트는 중앙에 공용으로 준비되고 종류도 적당했고 맛있게 준비되었어요 . 포토테이블도 사진 5개보내면 예쁘게 뽑아서 예쁘게 장식해주셨어요.

연계되어있는 스냅업체중 저는 주주파파를 선택해서 진행했는데 퀄리티도 좋고 작가님도  너무  좋았어요 ~ 작가님께서 일단 열정적으로 잘 찍어주셨고 이곳 저곳에서 여러 분위기를 많이 연출해주셨고 아기 컨디션두 챙겨주시면서 열심히 찍어주시고 진행도 빠짐없이 챙겨서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성장동영상. 풍선장식도 협력업체로 있어서 했는데 생각보다 더 예쁘게 잘 만들어주시고 다 만족스러웠어요.

소규모라도 신경쓸것두 많고 하나씩준비하려면 힘든데 연계되어 있는 업체들 모두 퀄리티 좋고 실장님께서 중간중간 체크도 도와주시고 궁금한거나 문의있으면 바로바로 피드백두 해주시고 신경 같이 써주셔서 준비하는데 어려움없이 잘 끝냈습니다. 





 
#시그니처파티플레이스 #시그니처파티플레이스용인점 #용인돌잔치 #용인소규모돌잔치 #처인구소규모돌잔치 #수지돌잔치 #기흥돌잔치 #이천돌잔치 #수지소규모돌잔치 #기흥소규모돌잔치 #동백소규모돌잔치 #광주돌잔치 
 

반응형
티스토리 친구하기